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38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요즘 입에서 매운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왜 그런가?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알고 있었는데 마스크를 쓴 날에도 매운 냄새가 조금 심했어요.양치질할 때 이 안쪽도 잘 닦아주고 혀도 클리너희로 잘 닦아주었는데 왜 매운 냄새가 나는지 이유를 더듬고 있었습니다.


    >


    하지만, 편도결석을 위해서라도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전에는 이런 느낌이었는데, 최근에 따라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느낌이었고, 입안을 보니 노랗고 둥근 알갱이 같은 것이 박혀 있었습니다. ㅇ0ㅇ​ 가끔은 이것이 미끄러져서 자신에게 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는 것 같아 짠 내가 쟈싱눙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한번 찾아봤는데, 입안이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울퉁불퉁한 사람이 있고, 여기에 소식품이 끼어서 남아 있게 되면 세균이 점점 쌓여서 좋지 않은 짜증이 자신이라고 합니다.


    >


    저도 여기까지는 소견을 못하고, 뭐 양치질만 잘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결석 때문이었어요.그래서 방법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양치질을 한다고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


    그대로 양치질을 할 때는 이를 골고루 닦는 것이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물론 예비결로써는 좋겠지만, 먼저 할 수 있고 저는 다소라면 해결할 수 없다고 하기에 면봉으로도 여러 번 짜봤습니다.그런데 가끔 강도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서 피가 났어요. (눈물) 그러다 한번 곪아 염증이 생겼는데, 그때 정말 한동안 고생한 것 같아요.


    >


    그래서 제가 어떻게 빼는 방법이 제일 좋은가 하고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뚜렷하게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번 다녀오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보통은 여기까지 소견을 못하고 넘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집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먼저 거울을 보고 입을 벌린 후 휴대폰이나 다른 플래시를 이용해 빛을 밝힌 후 편도를 보았을 때 노란색이 보이면 확실합니다.홀로서 빼는 방법으로 가장 잘 알려진 면봉으로 빼는 것인데, 위에 자가진단 방법처럼 거울을 보고 두개를 이용해 누르면 결석이 나올 때도 있는데, 저처럼 바로 세게 누르면 염증으로 많이 고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ᅲ


    >


    그렇게 면과 막대기로만 뽑아내려고, 제가 곰곰히 생각해 본 것이 있었는데, 강, 여울, 우물, 기를 이용해 뽑아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바한상이 없는 주사기에 생리식염수나 물을 넣고 부위에 분사해서 빼는 경우도 있다는데, 이래서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니, 즉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그냥 양치질하는데 쓰는 거라서 편도결석을 뽑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건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쓰는 거고 세기를 제외하고도 약하게 해서 빼고 싶은 부분에 물머리를 쐈는데 담백하게 치아를 닦고 있었어요! 단점이라고 하면 입을 벌리고 어디있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쏘아야 하니까 물이 요기요기로 튀어버려서 그건 좀 익숙해지는데 가끔 걸린 것 같아요.


    >


    세기를 강하게 해놓고, 아무래도 목이 젖을 수도 있기 때문에 메스꺼움이 제 자신인걸요.생각이 간지럽긴 해도, 볼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찌르고 있는 것 같아요!


    >


    그냥 집에서 쓰고 계시는 걸로 해도 되지만, 조금의 사담이라면 제가 쓰기로 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소견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 싶은 감정도 있었습니다.​ 1단 세기를 조절하고 당신 건강한 세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약하게 바꾸고 삭제하는 법이 있었고, ​ 또 발병 원인 중에 하쟈싱카 즉시 구강 위생이 제대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입 속 깨끗한 개입하는 것은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오징어 쿠르가 정말 지금 쓰고 본 것 중에서 제1 했어요.​ 강한 수압을 이용해서 입 안의 소 맛있는 음식물과 치태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 이번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


    이렇게 구'강'세척기를 이용해 편도결석을 뽑는 방법을 생각해낸 것이 정예기 다행이라는 소견이었습니다.편도 결석이 생겼을 때는 한번씩 집중적으로 쏘는 것도 좋지만 평소 청결을 관리할 목적으로 쓰게 되면 여러가지 night네요!사실, 최근의 성능은 거기서 거기에 모두 대동 소이하다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1개 가지고 다니면서 쓰는 것도 편하게 전용 파우치도 있고 기계가 1가지 체형이에요.


    >


    물통의 크기도 다른 것에 비해 크고 여러가지 계산을 해보니 그냥 제거하는 용도론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솜이 제품으로 사는 것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빼도 나쁘지 않아서 스토리가 안되는 깔끔한 덕분에 최신은 정말 정말 정말 멋있었어요.


    그래서 추가적인 방법이라면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가글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스토리하는 거에요! 가글도 방법이 따로 있으니 요건 요즘 영상이 많으니 건강을 지키기 위해 미리 예방하는 것을 추천해요!


    >


    단지 병의 원인만을 고르는 용도로 사용하기 보다는 치아+잇몸 등 구강건강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