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미나 아나운서가 KB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57

    "엄마의 최아이" 프로그램은 오전광장이다.KBS1에서 8시 반쯤에 시작하는 걸로 알고 있눙데그와잉는 출근 때 때 로이 10시까지 덕분에 오전의 섭취를 먹을 때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오전, 마당과 함께 가는 편이다.


    엄마는 낮정원에 자신감이 오는 수많은 사연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웃고, 함께 울고 ARS 투표까지 하는 구야스토리로 열렬 시청자다. 그래도 부족한 아줌마, 작은 아주머니와 오항시 누구를 봤구나, 작초 누구를 봤구나~ 하며 자매끼리의 우정을 돈독히 하기도 합니다. 평소에는 평범하게 그리려고~하고 자기랑은 상관없는 프로그램이야~하고 넘는데 작초는 손미정 아쟈신서가 자기한테서 왔기에 기쁜 마음으로 TV앞에 앉았다. 손미자신 아자신은 KBS 아자신에서 여행작가로 변신해 열정적으로 나 다운 삶을 사는 분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분의 이 이야기가 궁금해 낮뜰 부인들과 자신만의 대화를 듣게 되었다. 내가 그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선미저신서가 몰디브에서 만난 의사와의 첫 이야기였다. 요컨대 이렇다.


    그 후 한국으로 돌아온 성미자신 아자신은


    행복이 현재에 있는 소리를 깨달았다고 말합니다.따라서 휴직을 하고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 시작이 최근 우리가 알고 있는 손미본인 여행작가가 된 것이라고 한다.


    결말 손미정 아자신은 kbs를 퇴사하게 되고 자신의 과인을 아는 인생여행을 떠난 것입니다. 방송이 끝난 후 자신도 자신에게 물었다. 요즘 행복하니 ? ""..."​ 어제 쟈싱눙 그 질문에 대답을 할 없었지만 김 1은 행복하다. 1단 화가 많이 내가 사랑하는 작은 아버지가 수술의 경과도 좋고 집과 가까운 병원으로 이송된 좋은 사람을 만남.​ 쟈싱눙 1단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내가 가진 것을 나, 누구에게 줄 수 있을 때 행복하고 있는 것 같다.


    >


    그러다 오항 위와 같이 "현재는 인생의 선물"이라는 글을 썼고, 타다위지 사이트 픽사베이에서 넓은 바다에서 잠자는 고래 사진을 찾아 작업했다. 본인도 넓은 바다에서 유랑하는 자유인으로 있고 싶은 밤이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