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와이퍼교체!! 불스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16

    차의 와이퍼 교환!! 간과하기 쉬운 자동차 정비중에, 간단하게 자가비로 교환할 수 있는 부분이 와이퍼 부분이다.통상, 교환 기간은 특히 없지만, 1개 1개 교환하는 것이 안전상 차의 관리상은 좋대요.낡은 와이퍼는 비본인 오염으로 시야가 불량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와이퍼의 낡은 고무로 차량 유리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하니 가격도 비싸지 않아 집에서 교체하는 게 좋을 것 같다.내 이름으로 거금을 들여 구입했다. 블루스원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와이퍼 사이즈는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즈가 다르므로 구입 시 조견표를 참고해 구입한다.와이퍼...와이프...발소리가 비슷해서 오해안받기를...크크크크크


    >


    한개 한벌의 와이퍼보다 약 2~3배 정도 비싼 가격 불스우오은의 와이퍼 그만큼 품질이 좋다... 하는 신뢰로 구입했다.와이퍼 고무만 교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관절 구조의 와이퍼를 사용해 보고 싶어서 샀습니다.


    >


    약 100만회 사용이 가능하고 있다. 아, 세어볼까? 쿠쿠쿠


    >


    관절 구조로 곡면의 유리창에 밀착과 닦기가 좋다는 것. 이론상 옳았던 국내 최초의 메가면 하이브리드라고 한다.


    >


    블루스원 하이브리드 와이퍼 자랑 문구였다.* 공기역학 디자인 / 유명업체의 기능성 고무 사용 / 관절구조 메가명프레다 / 그래파이트 코팅이 좋다고 해서 믿어본다.


    >


    >


    와이퍼 포장 뒤엔 차종별 사이즈가 있어 굳이 외울 필요가 없고 보고 구입하면 된다.


    >


    온라인으로 사려고 오프라인이 더 저렴해서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


    블루스원 레인 오케이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가장 큰 특징은, 관절 구조의 메가면 프레임!! 곡면의 전면 유리창에 보다 밀착시켜 준다고 한다.


    >


    아래 사진은 현재 장착된 와이퍼의 한쪽 관절... 없는 것보다는 낫지만 고속주행시 와이퍼를 작동시키면 유리와 밀착되지 않아 지망생의 목소리가 들린다.


    >


    위는 블루스완 메가면의 하이브리드와 아래 일반 제품은 와이퍼 관절 구조부터 다르다.자동차의 유리 형태에 따라 유리에 밀착될 것으로 보인다.


    >


    거소음을 해보는 분이라면 뭐든지 잘할 수 있고 직접 요리를 해보면 어렵지 않은 교체 작업이었다.이런 일도 카 센터에 가서 한다면 적어도 5~만원 달라고 할 것 있다.절약해서 캠핑 장비의 또 한 사람이 훨씬 이익이었다.쿠쿠쿠


    >


    교체 완료!! 확실히 무게가 있는 탓인지, 밀착도 좋고 딱 맞는 것도 만족한다.1반의 저가형보다 가격이 자신의 가지만 품질은 믿을 만하다고 본다.대부분의 와이퍼는 와이퍼가 낡아서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와이퍼에 붙어 있는 고무가 낡아 변형되어 낚시하고 교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좋은 와이퍼를 장착해 스스로는 고무만 교체해 쓴다고 해도 경제적인 방법이기도 하다.검색창에 와이퍼 리필 고무라고 검색하면 고무만 따로 구입할 수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