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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9 신산업 트렌드 - 수소 경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2:14

    기뻐요.20일 9국토 교통 기술 대전입니다.이번 대 테러에는 20일 9년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국토 교통 기술 신산업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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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이 시간에도 다양한 신산업이 개발되고 있을 텐데, 미래 수소도시에 대비한 수소 인프라 도시기술, 자율주행차를 만드는 기술과 이를 더욱 확실하게 하는 기술, 마지막으로 차세대 이동수단으로 꼽히는 하이퍼루프를 살펴보겠습니다.첫째, 미래수소사회 대비 수소도시기반시설 및 수소그리드기술개발 사전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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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수소경제 관련 이슈가 뜨겁습니다.지난해 대통령의 수소연료전지차 시승에 이어 올해 초 수소경제 활성화 로드맵이 발표되기도 할 정도로 수소경제는 관심 대상입니다.수소경제란 화석연료인 석유가 고갈되면서 새롭게 등장한 수소가 주 연료가 되는 미래 경제를 말합니다.현대사회는 석유, 석탄, 가스 등의 탄소 에그 지원에 기초한 탄소경제체제라 할 수 있지만, 수소경제는 수소를 에그 대지원으로 하기 때문에 마스크 탄소화수소 중심의 에그 대지 패러다임 전환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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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소 에덱지는 물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청정이탁지로서의 가치가 높습니다.또한, 이덕지 캐리어로서 지휘가 가능하며, 기술개발 정도에 따라 현재의 화석연료만큼 활용도도 무궁무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정부 경제의 기반이 되는 에덱 지원이 바뀌면 에덱 지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정부가 세계 경제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선진국은 약 20년 모두 토스 서울 경제의 실현을 위한 로드맵을 구축 기술 개발을 추진 중인 슴니다. ​ 수소 경제는 문재인)정부 혁신 성장 3대 전략 투자 분야에서도 있는데 ​ 미래 수소 사회를 갖춘 이 기술은 수소 시티의 정의에 의한 연구 분야를 이끌고 기술 로드맵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슴니다.중소형 도시기반의 수소 인프라 구축, 대용량 수소 생산-이송-저장 기술 개발, 수소 시범도시 조성 및 실증 등 대한민국이 미래 수소경제체제의 주요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20일 9국토 교통 기술 대전에서는 수소 기반 모델 도시 추진 법안의 공청회가 열립니다.수소도시 추진을 위한 국민 의견수렴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두 번째 자율주행자동차 안전성 기술 및 초정밀 GPS 보정시스템(SMAS)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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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잘 들어본 적이 있나요?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이나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정밀한 지도,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등 차량의 각종 센서로 귀추를 파악해 직접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자율 주행 시장은 2020년부터 본격적 인성 시세에 들어간다고 보이고 있습니다.그만큼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을 정교하게 만들어야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죠.자율주행차가 실현되려면 수십 개의 기술이 필요한데요.아까 전에는 자율주행차를 실현시키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게 운행하고 그 안전성을 평가할 수 있는 기술이 중요해졌습니다.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자율주행을 위한 최초의 단도로 인프라가 개발되어야 하며 자율주행차 차량 및 운전자 제어권 전환에 대한 안전성을 평가할 수 있는 기술이 정비되어야 합니다.자율주행차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 더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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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것은 초정밀 GPS 보정 시스템(SMAS) 기술입니다.초정밀 GPS 보정시스템은 GPS 오차를 보정하여 정지궤도위성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위치정보를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비행공역의 활용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항공교통량을 항상 절감하여 사고를 줄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은 GPS 기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 정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한국에서도 항행안전시설을 안정적이고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SMAS 조사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첫 9기술 대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운행에 필요한 부탁 가지 기술을 만자, 보세요!제삼의 하이퍼루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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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퍼 루프는 이 20하나 3년 스페이스 X창업자 하나 론 마스크가 제안한 초고속 열차 시스템에 새로운 개념의 이동 수단으로 주목된다 슴니다.하이퍼루프는 철도의 교량이 비슷하지만 바퀴가 달린 차량 대신 캡슐 형태의 창문이 없는 객차를 레하나 궤도면이 아닌 부분 진공 상태의 밀폐된 원형관(tube) 내부에서 운행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하이퍼 루프는 최대 속도 한 2,000km/h로 운행되고 있으며 이는 서울-부산 구간을 약 20분 만에 달릴 수 있는 수준 임니다니다.하이퍼루프는 마찰과 공기저항을 없애면서 유례없는 속도를 낸다는 개념으로 이미 선진국과 거대자본, 신생 스타트업의 관심을 한 몸에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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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만큼 세계 곳곳에서 기술개발 성과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철도 기술 연구원(KRRI)가 서울과 부산을 30분(200야드 1)에 주파하는 하이퍼 루프 사업을 결심하고 있습니다...비행기보다 빠르고 고속 철도처럼 탑승 수속이 간단한 신개념 운송 수단 하이퍼 루프!​ KTX가 출범될 때만 헤도 서울에서 부산까지 3가끔 만을 갈 수 있다는 사실 이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금은 하이퍼 루프를 통해서 부산까지 30분 이내에 갈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최근까지 2019년 주목되는 신기술의 키워드를 모으고 알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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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이 꿈꾸었던 미래! 기술을 만나면 현실이 옵니다.​ 2019국토 교통 기술 대전에서 미래 기술을 겪어 보세요.자세한 스토리가 궁금하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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