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렌즈삽입술 렌즈가 다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2:50

    백내장 렌즈 삽입 렌즈가 다양한 강남 글로리 서울안과입니다. 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다초점이 되는 공기 수정체를 삽입한다고 하는 의미입니다. 디포커스인 인공수정체는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오늘 글을 준비해 봤습니다.


    >


    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선택하는 비결이라고 한다.


    >


    백내장 렌즈 삽입술을 알기 위해서는 그 종류에 대해서도 알아 둘 필요가 있습니다.심포니 렌즈, 레스트 렌즈, 테크 니스 렌즈, 리사 렌즈 4종류가 강남 글로리 서울 안과에는 있다고 합니다.


    >


    백내장 렌즈 삽입술 중 가장 깨끗하지 않은 테크니스 렌즈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렌즈를 심음으로써 증거리 시력 교정력이 뛰어나고 야간 시력 장애도 감소시켰다고 한다. 원거리와 증거리를 동시에 교정하면서 구면 수차 교정으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는 것.


    >


    백내장 렌즈 삽입술 중 리사 렌즈는 칼자이스사의 특허 기술을 이용했습니다. 인적 증거리 시력 문제, 야간 시력 장애기나 달빛이나 빛의 번짐 현상을 완화해 수술 후 난시 발생 가능성을 줄였다는 것이다.


    >


    레스트렌즈는 아포다이즈드 회절 기술로 망막에 도달하는 빛의 양이 동공의 크기에 따라 자동 조절되어 증거리와 원거리 모두 잘 보이도록 합니다.


    >


    심포니 렌즈는 연속 초점인 인공수정체이며 어린이 슈렛 회절 디자인과 아크로매틱 디자인을 사용해 빛의 번짐을 줄이고 색상 수차 보정을 통해 대비 감도를 향상시키며 높은 시력을 밤낮없이 제공한다는 것이다. 백내장은 물론 노안까지 동시에 교정이 가능한 렌즈라고 할 수 있다.


    >


    후발성 백내장 생성률을 줄이고 장기 안정성이 보장되며 연속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향상된 성능을 공급하면서 모든 거리에 높은 시력의 질을 공급하여 달무리 현상과 night 시력 장애 현상을 줄이는 결과를 보았다고 할 수 있다. 강남글로리서울안과에서 백내장 렌즈 삽입술 렌즈는 의료진이 반드시 선택하지 않고 환자의 라이프스타 하나를 고려해 수술 방법과 시기, 렌즈 선택을 할 것이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