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ODYQURE] 손목터널 증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55

    [BODY QURE]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버티컬 마우스 바디큐어! 파이널 마우스 바디큐어 버티컬 마우스로 맞으면 저의 두 번째 버티컬 마우스 바디큐어 마우스를 데려왔습니다! 제가 디자인 업무를 해서 최근 한 해 동안 손목이 많이 아파졌습니다.업무와 알았어 5년 이상 되면 손목도 힘이 도우루옷 괜찮은 것 같아요.한의원의 한 주간 하나에 3번씩 다니고 침맛고 침맛는 항시각 기본이고 칼토에과 가는 것도 눈치 보입니다 (울음)그런데 한쌍의 마우스를 사용하고 손가락부터 어깨까지 구데무그 대무아프거든요..


    당시에는 존이스토리 일을 그만두면 제일 먼저 즐겁지 않다고까지 생각했습니다.댁이 아프고 ピ하니, 버티컬 마우스의 존재를 알고 나쁘지 않은 일이라 손목 통증이 많이 줄었습니다. 전에 구입한 버티컬 마우스는 일에 쓰다가 집에서도 쓰는 버티컬 마우스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알게 된 버티큐 아마우스입니다! 우선 제일 매력적이었던 게 가격! 저번에 산 로직 버티컬 마우스보다 너무 저렴해서 마음에 드셨죠?지금 50%할인하고 하나 9,8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ㅎㅎ(스토어 팜 기준)


    >


    깔끔한 포장www바디큐어마우스는 레드포인트로 열정이 느껴지네요.블랙엔레드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


    정품인증! 꼭 확인하세요.


    >


    >


    >


    >


    간단한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 테스트를 해볼까요? 따라해보세요!1)엄지 손가락이 위로 향하고 팔을 들어올린다.2)자신의 멀리 손가락과 엄지 손을 감싼다.3)팔을 고정하고 손목을 수직으로 굽어 있다.4)엄지 손가락과 손목이 계속된 부분에 아프쥬은세이 있는지 확인한다.저는 좀 씹히는 맛이 없네요. 이렇게 되기 전에 사용하는 것도 더 좋지요?저는 어떻게 이런 제품을 알았는지 후회도 됩니다.곁에서 누가 가르쳐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사무직이라면 하루 종일 마우스를 잡고 있지만 저처럼 아프기 전에 꼭 버티컬 마우스로 목건강을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


    자세한 설명서도 있습니다.건강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라는 구호가 믿어요~또 최근 50퍼센트 할인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수량 한정이니 부디


    >


    >


    >


    제품을 잘 봐달라고 여러 각도에서 촬영했어요. 하나반 마우스와는 조금 다르죠? 제가 버티컬 마우스를 계속 쓰고 있기 때문에 버티컬 마우스는 확실히 손목의 피로감이 줄어듭니다. 통증도 많이 줄어서 병원에 가지 말아요! 왜 마우스의 이름이 버티컬 마우스인지 마우스를 세로로 잡는 형식이라 그래요.팔과손의근육이하나직선이돼서아내소리에는잡으면어색할수도있지만쓰면훨씬편안함을느낄수있겠죠.


    >


    >


    마우스 라인이 이렇게 천? 재질로 쌓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잘 얽히지 않은 느낌이에요.길이가 굉장히 길고 그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떻게 하나 75cm정도 되네요


    >


    >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입니다. 비교샷으로 찍어봤습니다저 흔적 보이세요? ᄏᄏᄏ너무쓴자국은제가다비슷하게하고있어요(울음)로지텍 마우스보다 보디 큐어 마우스 크기는 더 코요사이즈 정보 L한 24*W9하나*H7개 mm의 각도도 다소 완만합니다~!


    >


    >


    >


    역시 바디 큐어 마우스를 손에 넣으면 질감이 부드러운 것이 그립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손이 작은 여성에게는 조금 크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저는 아주 작은 마우스보다는 큰 마우스가 편했습니다.


    >


    >


    >


    사이드에는 바닥에 버튼을 누르면 불이 켜지는 기능도 있네요.(웃음)


    >


    >


    ​ ​ 보디 큐어 마우스의 장점이라면 브도우이 없는 각도/ 편한 그립감/안정적인 높이/ 적당한 무게(97g)/우수한 성능/합리적인 값 이렇게 손 들 수 있지만 저는 제외할지 마음에 드는 게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 같아요!솔직히 로지텍 하나개 사는 가격에 5개는 살 수 있으니까요.(웃음)컴퓨터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분/컴퓨터 사용 중 손목에 불편을 느끼는 방식 때문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만 그러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하한씩 사는 것도 과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지인을 위해서 여러가지 구입할 생각이다! 저렴한 가격 보디큐어 버티컬 마우스 강추! 강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