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3:14

    한번 블로그를 해볼까로 시작한 블로그질, 어느 날 도서관의 블로그 관련 책 "고 당신을 열심히 서치하다 눈에 들어왔다"...돈벌이".누구처럼 돈벌이라는 단어를 보면 눈이 갈 터였다. 그래서 꺼내서 읽기 시작했는데...



    [구독자를 끌어들이는 킬러 콘텐츠] 처음. 지에쵸쯔 법칙-단순성의 법칙의 전 과정을 쉽게 하라 2. 제2법칙- 알고 싶은 것의 법칙 섬. 하나 은 거대하게 또는 신경 쓰이게 만들3. 제3법칙·관 심사의 법칙의 사람들의 관 심사를 집중 공략하라.4. 제4법칙-반응의 법칙 쾌감 반응을 불러라 저와 쥐라.5. 제5법칙-반복 생산의 법칙 킬러 콘텐트를 반복적으로 생산하라.


    >


    [쾌변서평] 것.내 목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서 돈을 번다는 2. 작가, 안동수(풍요)3. 일렬 정리 제가 블로그질로 돈을 벌 수 있냐는 의혹이 두고 계시는 분을 꼭 한번 읽어 보라고 권하고 싶은 책 4. 추천 대상 블로그질로 돈 벌고 싶은 분들 5. 추천 여부의 추천(6점/일 0점)와 긍정:아 이렇게도 돈을 버는 것도 있고, 본인......부정:글쎄...겉만 또는 혀 낼름 6. 작가가 쓰는 편지 안녕하세요 작가님~!잘 읽었습니다. 돈이라면 이상해진 제가 실수이고, 책에는 사고가 없는 것 같네요. 이거 읽으면 금맥을 볼 수 있을까 했던 제가 수전노였던 게 사고입니다. 말의 깊이가 얕은 것이 사고인가요?돈이라면 미칠것같은 내가 쏠게. 이 책을 읽는 동안에도 이 책의 말이 시대에 뒤떨어져 있다는 것이 사고일까요.머릿속에 들어있는게 돈인 내가 살게. 책을 다 읽고 머릿속에 남는 것이 작가님의 커뮤니티 홍보라는 것이 사고일까요?어쨌든 돈으로 환장한 저에게 이렇게 이미 가서 돈을 벌었던 분이 있어서 본인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구글 에키두센스 마케팅 승인이 이렇게 어려워지고 그게 사고네요.더 빨리 최소한 하루에 0년 먼저 알았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근데 유튜브는 누가 주문해서 넣었어요?시간이 남아서 넣은 건가요? 거의 날름날름하던데요? 아마 제가 무식해서 그런 거니까 작가님은 너무 화내지 마세요.그래도 좋은 책을 써주셔서 감사하다.^^


    ​ 7. 쾌변 서평(일)'아! 블로그와 유튜브에서 돈을 벌 수 있고 나쁘지 않는다'그런데 왜 나쁘지 않고 기억에 남는 것은 작가의 커뮤니티와 강의 안내 뿐일까요(2)유ー츄ー브이에키웅 거의 몇 수박 같은 눈을 떠나고 나쁘지 않고 혀를 날름 하는 수준.(아마 제가 무지해서 그런 것 같아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