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세진창원웨딩플래그대가 진행한 창원인터내셔널호텔포토비웨딩스냅 추천해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1:18

    안녕하세요, 끝이 없는 세진플's 웨딩스토리 재미없죠?


    ​ 결혼하고 하나 00하나 넘었거든요, 어머니 과인 이미 시간이 이렇게 되다니 사실 결혼하고 실감도 안과 잉눙데 결혼도 하지, 본식 스냅/디스크 앨범도 나 왔네요 그런데 정식의 영상은 언제쯤 과잉 오류그아잉


    >


    저희 초대장에 웨딩밴드를 올려놓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어주었어요.오모 본인 댁 무데쿠무이뽀라


    초대장은 올바른 카드로 진행되었고 꽃을 망치지 않는 저는 도라지가 꽃 스토리의 영원한 사랑이라 완전히 그 디자인에 반했습니다.양가어머니께 예쁘다고 칭찬받았던 디자인입니다. 초대장은 신랑신부의 아는 사람보다 양가 부모님 아는 분들이 더 많이 받으니까 신경쓰지 않을 수가 없어요.그런데 초대장에는 형뻘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세요!200장 기준 10만원대 중~후반 정도면 충분하다 우리도 300장 찍었는데 100장 정도 남았어요 ...아무래도 무바 1의 초대장을 많이 하는 것이 최근 추세예요?정식 스냅문을 적습니다만, 계속 옆에서 빼낼 생각입니다.ᄒᄒ TMI 웨딩블로거


    저는 창원인터내셔널호텔의 누벨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결혼식 후기 포스팅은 위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한 거 댓글로 남겨주시네요웨딩홀과 웨딩에 대한 궁금증은 많은 댓글이 있으면 친절하게 답해 드립니다. ^^​​​​​​​​


    >


    웨딩 린저는 액세서리를 자주 사용하지 않고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집에 가면 모두 빼버리는 사람입니다.불편한 것은 시즈 나이용 성 내용이 못 견딥니다 그래서 웨딩 링도 디자인보다는 낀 것처럼 신발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했습니다!신랑과 그 둘 다 로즈 골드에 작은 다이아가 박힌 너무 간단한 웨딩 링을 맞추어 오쏘 눙데묘쯔 1칸은 손에 뭐가 있는 느낌에 불편 아시아, 요즘은 아주 편할 것입니다 ᄏᄏᄏ 편하게 잘생겼어! 웨딩링도 이쁘게 찍어주셨어요 ​​​​​​


    >


    포토 비스냅은 메이크업부터 흑백까지 촬영을 진행해 줍니다.당신의 민낯은 촬영하지 않을테니 조금 메이크업한 상태로 찍어주세요.아! 미리 메이크업에서 촬영이 되는지 안 되는지 웨딩홀이나 웨딩샵에서 확인은 해봐야겠네요.나는 나의 1인 아름다운 웨딩 숍에서 메이크업을 받앗움니다 아름다운 웨딩 샵은 메이크업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 ​ ​ ​ ​


    >


    메이크업 받고 거울을 보면서 체크를 하는데 그 모습도 놓치지 말고 잡아주세요 계속 누가 찍고 있는 걸 의식해야 하는데 제 표정이 밝지 않아서 주운 사진이 많이 없네요 우리 신부님들은 항상 예쁜 표정을 지으세요.


    ​​​​​


    >


    저랑 신랑이 끼고 있는 웨딩반지도 클로즈업해서 감성샷으로 많이 찍어주셨네요저는 이날 배 본인이 오거나 점심도 안 먹고 밀크티 우유로 버티는 중이었어요. 그게 사진에 찍혔네요.


    >


    시어머니랑 제 어머니, 그리고 sound 소랑 과일 누르는 것도 촬영하세요. 흐흐


    >


    제가 좋아하는 사진! 그리고 다들 자주 과인이 왔다고 했던 사진! 헤어메이크업을 받고나서 드레스로 갈아입고 바로 혼자 이동하는 모습이네요.연출하는 인위적인 것이 아니라 이런 자연스러움을 포착해 주셨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


    차에서 예쁜 척하는 연출 컷도 찍고, 물론 이런 컷도 찍어야죠.물론 신랑도 찍었습니다.근데 나중심의 사진포스팅이라니...


    >


    신부대기실에서 연출사진도 찍습니다.남는 건 사진 뿐이잖아요. 작가님이 이런 요청에 불편해하지 말고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하세요.정말 남는건 사진뿐이예요!!포토비 작가님이 다들 즐겨주셔서 예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


    >


    인터내셔널 호텔의 좋은 점이 식전에 사전 리허설을 진행합니다.화촉점화 뿐 아니라 신랑 입장, 신부 입장, 축가 등의 리허설을 진행하기 때문에 스냅 작가님들은 스냅 촬영에 아주 괜찮다고 합니다.만약 나쁘지 않으면 정식으로 놓치게 될지도 모르니까!​ 아, 신랑 신부님께 본식 스냅을 안내하면 제1잘 하는 이야기 중에 1프지앙아 가제 지인이 사진을 많이 찍고 그 지인에게 부탁하면 좋다는 분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데 본 방식은 가만히 서서 찍은 사진이 아니라 계속 움직이고 챠루나프지앙아의 순간을 포착하는 것인데 쵸은스토리, 오히려 스튜디오 촬영 때보다 잘 찍는 분이 찍어 주셔야만 합니다 주위 분들은 버진 로드까지 오르는 것에 불안하고 있고 나쁘게는 없는데 사진을 보면 구도가 다 똑같다니까요. 정식 스냅정 스토리, 중요합니다. 한번뿐인 챠루나프지앙아의 순간을 기록하기는 쉽지 않는 1이다니다 ^^​​​​​


    ■성적인 부케와 웨딩슈즈의 컷 웨딩슈즈는 파랑 계열이지만, 실은 진한 그린색입니다.웨딩 슈즈가 화이트라는 편향된 견해는 노자는 맞춤 수제화로 진행했습니다.덤부케와 슈즈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동~


    >


    제 남편과 장모님, 장모님인 저는 식 한동안 신부 대기실에만 앉아있으니 바깥 형세가 궁금하군요.이렇게 바깥 풍경도 찍어주시고 나중에 신부를 볼수있어서 더 좋을것같습니다. ​​​​​


    입장하는 나와 신랑


    >


    결혼서약서 낭독도 같이 합니다 그 모습도 예쁘게 찍어주셨네요


    >


    양가 어머니와 포옹하는 모습도 찰칵하는 순간의 순간을 모두 sound 하는 것이 정식 스냅의 묘미 아닐까요?​​​​


    >


    개그맨 하준수 씨와 셀카도 찍어주셨네요 후후쿠


    >


    다들 포토제닉이라고 했어 ᄏᄏ 하준수씨가 짖어서 저희 엄마한테 애교 보여달라고 하셔서 ᄏᄏᄏᄏᄏᄏ 애교하는 중에 찍힌 진짜 베스트 컷! 그거를 잡아주신 포토비스냅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


    그러니깐 제 컴퓨터 바탕화면의 사진, 당신 너무 귀엽죠? 이런 연출사진들도 전부 정식 스냅을 해야만 손에 넣을 수 있는 사진이에요! 본식 스냅을 한건 별로 나쁘지 않고, 포토 비스냅을 한건 정스토리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일생에 한번뿐인 아름다운 순간, 꼭 기록했으면 좋겠어요.지금까지 세진플의 정식 스냅이었습니다.다음번에는 꼭 발리 신혼여행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후후쿠


    ​어 잠실 잠실, 포토비의 스냅을 했으면 3분 정도 본식 스케치 영상도 무료로 만들어 주시프니당 ♥의 스냅을 했지만, 영상도?영상 추가 요금 없이 서비스하오니 바로 예약할 필요가 있죠?포토비스냅의


    구성금액, 예약일 등을 확인하고자 하는 분은 언제든지 네이버톡 또는 하단 카카오톡, 하단 앞 오픈채팅방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