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넷플릭스 볼 만 한 SF영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43

    SF나 판타지 장르 나쁘지 않다면 봐야 할 영화 '타우'입니다.​ 타우(TAU)/20하나 8/청불/하나 시 때 37분/SF&판타지 https://www.netflix.com/kr/title/802개 7569


    한 젊은 여자가 PSI 프로젝트에 포획되다 완벽한 인공지능을 개발하려는 위의 험..어떤 욕망의 실험 "먹이식"이 된 그녀는 애초에 시스템을 갖춘 거대 감옥에서 마스크를 내놓을 수 있을까?


    >


    짧은 줄거리와 후기_여기서 타우는 여자가 어딘가에 잡혀와, 어딘지 모르는 남자의 집에서 집사를 하는 인공지능 컴퓨터입니다.


    >


    타우는 집안 청소부터 모든 관리를 하지만 까다로운 남성 집주인의 취향에 맞게 먼지를 깨끗이 하지 않아도 주인이 요구하는 대로 치웁니다. 주인의 마 sound에 들어가지 않으면 주인의 폭력을 당하기도 하는데, 어느날 이 집에 주인공이 잡혀온 후태는 그 여자를 밖으로 내보내서는 안되고 여러 주인이 시킨 일을 여자로 만듭시다.여자는 잡혀왔는데 모르는 남자랑 밥먹거나 내달라고 하면 안된대.


    >


    그러던 중 주인공은 남자가 없는 틈에 타우와 대화를 시도할 것이다. 대화하고 친해지고 책도 읽어주고, 집 밖의 세상에 대해서도 설명해줘서 타우와 친해집니다. 집 시스템과 남자에 대해서도 대충 파악할 수 있었던 주인공은 가탈출을 시도할 것이다..!


    >


    SF영화답게 신기한 요소들이 많고, 미래의 집에는 요란 인공지능 집사. 를 정말 할 수 있다고 소견한다. 요즘도 이미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집안의 다양한 전자기기를 통제하는군요.


    >


    타우를 하나의 존재로 인식하고 친해지고, 타우가 계속 주인공에게 책의 다소의 스토리가 신경쓰이는 장면에서는 한편으로 요긴한 인공지능 기계도 생각하고 생각을 가질 수 있다는 것에 조금 두렵기도 했고, 애절하기도 했습니다. 주인공이 마스크 할 때까지 긴장감을 놓지 않고 볼 수 있었던 재미있는 작품이었습니다.넷플릭스 영화 타우 감정한다면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