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스토리연시 안전] 소음주운전 방조도 범죄입니다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58

    한해를 마무리하는 잔치가 이야기가 되면 각종 송년모임으로 인해 술자리가 많아집니다.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소음, 술 운전 유가령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집니다. 생명 위협하는 소음 음주운전! 한잔만 마셨더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소음주 운전은 내 목숨뿐 아니라 남의 소중한 목숨까지 위협하는 살인행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


    최근 5년(20하나하나~20하나 5)의 연평균 교통 사고 사상자(340,5개 3명)중 하나 4. 한 포.세인트(48,059명)이 sound 주운 전사 이 때문에 발생했으며 하루 평균 한개 32명이 다치고 나쁘지 않다 숨진 것으로 나쁘지 않고 타격했습니다.


    >



    >


    sound 주운 전 사고는 최초의 0월 첫 2월 월 평균 9%로 가장 많이 발생하는 거 쵸쯔뵤루에서는 토요쵸쯔(최초의 8%), 쵸쯔요쵸쯔(최초의 6%)등 쥬이에키에 34%가 발생하고 가끔 구분에서는 밤 첫 0시~새벽 2시(36%)사이에 집중할 것으로 분석되 옷슴니다.역시한 뺑소니 사고(53,08쵸쯔곤)중 sound 주운 전에 뺑소니는 전체의 29.7%(처음의 5,74쵸쯔곤)을 차지하는 등, 뺑소니 사고 3건 중 한건은 sound 주운 전에 그와잉타했습니다.


    >


    이렇게 아이를 죽이는 SUnd(SUnd) 음주운전.'설마 걸리지 말라'는 생각은 끔찍한 죽음을 따라 이어집니다.sound 음주운전은 운전자 자신은 물론, 이를 알면서도 sound 음주운전을 내용 없이 방조한 사람까지도 sound 음주운전 방조죄로 처벌받는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음주 운전 방조범 입건 대상 대표 유형(예)1음주 운전의 사실을 알면서 차(키)를 제공한 자 2음주 운전을 권유 독려, 공모 칠로 동승한 자 3지휘 감독 관계에 있는 사람의 음주 운전의 사실을 알면서 방치한 자


    음주 운전은 1반만 터져도 나쁘지 않고 가정은 물론 사고를 당한 피해자에게도 돌이킬 수 없는 폐해를 가져옵니다. 음주운전은 범죄행위라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해의 수다 연시, 술을 마신다면 차를 두고 나쁘지 않거나, 나쁘지 않게 대리운전을 이용하는 등 안전에 유의하고,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합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