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덕질 하나기 아는형님 외교부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2:54

    >


    이번 주와 전혀 관계없는 이미지로 시작하는 aoa라서 펜 수 안 나올까? 말했는데 나오더라. aoa도 너무 재미있었다.


    >


    광후이와 펜스의 댄스 대결 광희의 나쁘지 않은 달콤함이 정말 재미있었다. 펜스 춤 잘 춘다는 내용이야.역시 춥지 않다.실망하지마, 펜스춤을 잘 추고, 오~다웠어.펜스, 나쁘지 않네.해가 춤 잘추고 가재도구가 있는데 펜스야, 영원한 습관생이 되었으면 좋겠어.


    >


    >


    퀴즈로 ピ망치로 가볍게 두드리는 타남펜스. 어떡해, 펜스 표정 보인다. 미친 사람


    >


    이비에스 캐릭터를 맞추는데 나도 이특이 진짜 거의 몰라.요즘 아이가 잘 알겠어.티포는 들었지만 지금은 초문인 아이가 유행하는 만화도 거의 다 지나가.


    >


    훈훈하게 끝내준 아현아 이번에는 메인 게스트로 본인이 왔으면 좋겠어.​


    >


    >


    외교부편 리뷰이번 외교부편은 재미있고 동영상도 많이 자신있다는 것은 누르면 외교부편으로 이동한다! 꿀도 너 귀엽고 이이-이-이-이-이 불어대는 거 보고 부리로 꽃 흡수하느라 힘들어.


    >


    >


    벌 수 있는 최고야 반 송 구 cg놈죠쯔 sound​라도 성화 매니전 우로 50킬로 가고 온 것 같아요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


    >


    박력 아저씨는 펜 수정장을 입은 펜스도 귀엽지.


    >


    강경화 장관의 눈앞, 펜스의 우는 모습이 귀여워요.눈물은 역시 나오지 않는 것이 제맛이다


    >


    회의 때 알아챈 펜스에게 위협받는다면 외교부에 취직...


    >


    >


    쿵프펭도펭스 아이기 라인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가 보는 프로그램에 츄이그오은 있는 0세 펭스츄이그오은도 아니..?...


    >


    본인도 졸라 큰 사람이 되어 펜스를 직업적으로 보는 편이 더 빠른 것 같다. 팬서보다 훌쩍...이번 주 금요일에 본방사수를 다 봤는데 이강주 월요일에 올라갈 연습생을 뽑는 화택무, 개욱 열매로 전 워배, 정 본인이 재밌어서 빨리 본인에게 왔으면 좋겠다. 퇴사리콜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