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밴쉬 감상문. 마성의 남자. ㅋㅋ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34

    하나드보다 미드를 더 많이 봤는데..왜 영어를 못하지? 그 와중에 반슈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미국 펜실베이니아 근처의 반슈라는 소도시에 들어간 남자의 스토리다.에로용 잔인하고 야한 드라마다.소견보다 많이 잔인하고 많이 징그럽기 때문에 집에서 만나야 합니다.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보긴 하지만 이건 민망해서 못 볼 정도야.


    우선 시즌 하나 은 하나 5년을 복역한 남자가 전 오링이잉을 찾아 시골 마을까지 간 스토리다. 시간이 지난 만큼 아이도 둘, 과부이고 과부는 검사 남편까지 둔 마을에 흔한 아주머니.;;사건에 휘말리면서 뭐라고 하고 보안관인 척을 하게 되자 그녀의 주변을 배회하고, 하나 5년 전에 그를 가둔 사람에게 복수?을 준비한다.


    시즌 2에서는 복수를 성공했다고 소견입니다만.. 알고 보면 그 사람은 살아남아 그들의 과거에 치중하게 됩니다.하나 5년 전에 치밀하게 세운 계획 속에서 범죄를 저지른 및 소견에 그것은 이미 래빗의 손바닥.대가족간의 전쟁이 시작된 느낌이라...지금은 전 여자친구는 잊고 새로운 경찰동료와 사랑을 하는 후드...역시 강한 액션... 좀 지나칠 정도로 피를 흘립니다.게다가 보안관의 아들이란 자가 자기 타자기의 신분 세탁을 시켜 달라고 묻기도 하고. 친딸도 등장해서 사건을 일으키고... 푸드도 피곤할 것 같네요.


    밴시는 매우 드문 마을입니다. 조브가 해커가 아니라면 시대상이 언제냐고 할 정도로 아미시, 인디언족 등 신기한 사람이 많이 본인입니다.;;;아미시:기독교의 1파로서 앙망파의 신도를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이들은 문명사회를 벗어난 현재에도 엄격한 규율로 하나 8세기의 스토리처럼 생할하고 있다. 의복은 단추도 없는 특별히 간소화한 것이 특징입니다.절대 악인 프록터는 아미시에서 본인을 온 사람으로 인디언 근본주의자들과도 대립하면서 싸워요.후드는 그 사이에 끼여 중재하려다가 괜히 피만 더 보게 되었고... 전의 여자친구 캐리는 후드가 본인 타본인인 고대 가족이 완전히 파탄본임을 알 수 있습니다.아이들도 외면하고, 남편은 시장이지만, 매일 스트립 바에 가서 제대로 안 하고...왠지 군인과 관계를 맺으면서 강도를 준비합니다....푸드는 이제 작업과 돈을 버는 동료라 할까...?;;어쨌든 시즌 3은 인디언과의 대결이죠.


    시즌 파이널 임!만세!! 시즌중 정(情)내용 재미있었는데... 점점 당신 잔인해서 눈살 찌푸리게 되었네요. 그냥 의리상;; 봤다고.... ■인디언과 싸워라. 잡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납치되고 정보도 막혀서 인생에 허무함을 느끼고 잠수탄 푸드...프록터의 조카인데, 잠수탄 후드를 들어준 레베카가 시신으로 발견됩니다.그 사이 절대악인 프록터가 시장이 돼 도시 전체가 부패하게 되고.캐리는 캣우먼처럼 자경단이 되고, 작업은 사라 지역에서 푸드에 신경 쓰지 않지요.레베카를 죽인 사람을 찾느라 고장난 후드의 이맘. 갑자기 본인도 등장하고, 사탄주의자까지... 이번 시즌에 끝나는 것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조브는 정 내용 매력적인 캐릭터인데 납치되서 고문받은 것 당신 너무 불쌍해요.한국의 배우 흥리가 맡아서 드라마의 코믹이 히트를 쳤습니다. ㅠ 시즌 4의 분량이 없어서 아쉬워슴니다. 그런데 이 아이는 뭐가 그렇게 욕심쟁이인가...후드는 보안관이 되면서 자리에 앉고, 캐리는 검사부터 시장 부인이라면 돈 걱정은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끝까지 사고를 치고 있습니다.벌지도 헛되이 쓰는 동네도 아닌 것 같은데 내용이네요. 어쨌든 드라마는 끝났어요 마성의 남자 루카스 후드는. 마지막까지 본명 안봉인오, 이 드라마에서 봉인오는 모든 여자와 눈이 마주치는 대단한 사람이다.우리들 본인이라고 말하는데...이 드라마가 드라마가 드라마가 드라마가 드라마가 더 끝장난이야.킬링타임용 드라마로 딱.. 그러기 위해서는 시즌 4까지 힘들었지만. 헷헷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