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하고 광고설정하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3:35


    >


    요즘은 한 미디어 시대라고 할 정도로 유튜브 사용자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컨텐츠도 많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몇 개의 동영상을 올렸는데 왜 내 영상은 마케팅이 열리지 않지? 유튜브 아이디 센스에 가입하지 않으면 마케팅을 넣을 수 없어요. ^는 뒷북입니다...!! 공부하지 않으면 :) 오핸시의 포스팅은 유튜브 동영상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계약 과정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럼 보세요.​


    >


    ​ 제1우선 크롬을 통해서 유튜브 접속을 하고 줍니다. 크롬이 더 활성화 된대요! 로그인을 하고 우측 상단에 어린이 디를 클릭하면 설정(기어바퀴) 어린이콘과 함께 유튜브 스튜디오(베타) 메뉴가 나타납니다.클릭해주세요


    >


    화면이 이동하면 왼쪽 기타 기능 상태 및 기능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다음 화면에서 상태 및 기능 > 수익창출 > 사용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그래서 약간 음 화면에서는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순서대로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친절하게도 오른쪽에 가이드라인이나 정보로 질문을 답변할 수 있습니다.유튜브 파트의 당신의 프로그램 약관을 읽고 동의 옆 시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클릭하면 수익창출신청에 대한 약관이 본인입니다.약관은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어느 곳에 가입해 있던 약관을 읽는 것은 실천하는 연습! 보셨다면, 이하의 항목 체크! 체크! 하고, 동의 박스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첫번째 항목에 대해서는 끝났습니다. 방금 전과는 달리"YouTube파트의 당신의 프로그램의 약관 수락"라는 문구에 바뀌었어요?그 다음 2번째 항목인 "아이드 센스 가입 옆 개시"버튼을 누르세요.​



    >


    수익창출에 관한 기존의 애드센스 계정과 연계하면 어쩌고저쩌고 샤라샤라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자금 시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유튜브 애드센스의 가입이 필요하다.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이후 화면에 계정을 선택하라는 안내가 지나갑니다.기존 계정을 사용할지, 다른 계정을 사용할지를 선택하세요. 저는 예전에 구독에 쓰던 아이디로 애드센스에 가입해봤어요. ​


    >


    지금은 거의 다 끝났네요! 애드센스의 활용에 대해서 체크해 주세요.정부를 선택하고 약관을 읽고 바로 아래 계정 생성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화면에서 이런 게 나오네요. wwww유튜브에는 이런 편리함과 지원이 있어~ 스토리이니 시작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보내주세요! ​


    >


    마지막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상세정보를 입력한다.저는 계정 유형이 개인입니다. 법인과 다르니 잘 참고하신 후 선택해 주십시오.:) 정보는 수익지급 과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올바르게 입력해주세요. ^^​


    >


    저는 제 개인번호 입력으로 인증 확인을 해줬어요. ​


    >


    자, 지금 모든 과정이 끝났어요. 화면을보면수익창출부분에신청서를제출했고검토중입니다라고나와있습니다. 가입하면 곧 승인이 되는 것이 없어 약 1주 1기간 걸리오니 참고하세요! 승인 완료 시에 가입한 요점 1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저는 바로 옆의 실시간 스트림도 사용 설정해 주었어요! 뭐 급하게 할 필요는 없지만... 설정해 봤습니다.(웃음) 장편 업로드도 보이고... 챗 기능은 구독자가 천명을 넘지 않으면 안 된다고...자꾸..아직 구독자가 0명입니다. 재미있는 컨텐츠가 생기면 업로드 할께요. 구독하세요~~♥홈페이지 메인에 위젯 버튼을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