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지않은 평가들, 미드웨이 - 2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42

    영화에서 그 많은 등장인물들 때문에 이야기 전개가 상당히 산만해졌다는 평가가 있지만, 실제로 미드웨이 해전 자체가 많은 인간 군상이 만들어낸 서사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이 많을 수밖에 없다. 미드웨이 해전만 다뤘더라면 좀 귀취가 과했을 텐데 진주만 공습부터 시작해 둘리틀 특공대까지 가볍게 과인 취급하며 핵심적인 스토리를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묘사할 수밖에 없다.


    >


    그 그와잉마 영화에서는 몇명의 인물에 압축을 한 것이지만, 예를 들면 쵸쯔봉 항공 모함에 폭탄을 명중시킨 조종사는 영화에서 주인공 역으로 나 오고 있는 딕 베스트 대위와 그의 친구인 디킨스 대위들 뿐 나의 오지가 실제의 해전에서 4척의 쵸쯔봉 항공 모함에 폭탄을 명중시킨 조종사는 모두 10명입니다.또 미드웨이 해전 때 미 해군 항공모함 전단을 최전방에서 지휘했던 플레처 제독은 영화 출연조차 할 수 없는 굴욕을 겪었고, 항공모함 엔터프라이즈 이외에 요크타운 이과인호넷 소속으로 참전했던 장병들의 이야기도 영화에서는 과인이 아니다. 이렇게 등장 인물과 사고의 묘사를 최대한 생략한 소리에도 생략되는 아니 이하많이 등장 인물들이 산만한다는 내용이 나 갈수록 2시간 20분의 런닝 타이입니다 매우 부족했기 때문에 불가피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


    뮤비에서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영화 진주만 같은 신파극이 아니라 감독 특유의 가족애에 대한 집착이나 애국심이 강조되지 않았다는 점에서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래서인지 프랑스 평론가들에게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미국에서 예술을 다루는 블랙팬서보다 오히려 평론가들의 평가가 더 크다. 그러나 국한 평론가와 대중은 표준적인 미국 측의 반응과 비슷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할 수 있는 이른바'운명의 5분'전투 장면은 긴장감 넘치게 잘 만들어졌다고 호평을 받고 있다.


    >


    북미 흥행에 대해 알아보자.​ 미국 현지에서 닥터 슬립, 라스트 크리스마스, Playing with Fire와 함께 공개하고 일에 634만달러로 예상 밖으로 한위로 출발했다.#미드웨이 #평가 #전쟁영화 #플렛처제독 #흥행 #나쁘지 않다 무이키미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