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후기) 미드웨이 - 자신의 조국을 위해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07

    안녕하세요 완벽한 남자자입니다당일은#영화 후기를 쓰려고 하는데~최근 개봉한#영화#미드웨이요!!​의 미드웨이 해전은 하나 942년 미드웨이 바다에서 일어난 미국과 일본의 해상 전투를 말합니다. 미드웨이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가 마침 믹크과 1일본 중 정도 위치하고 있습니다.이것을 탈환하느냐 마느냐로 보급로를 확보하느냐의 갈림길이었던 것 같아요!!


    ​​


    #영화 미드웨이 예고편이 궁금하시면 위의 영상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영화로 예고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독님은 #롤렌드에 메리히라는 분이 영화를 제작하셨는데~ 이 분은 예전에 #인디펜던스데이를 제작하셨던 방임제가 아는 배우들을 이 이야기를 하자면 #루크에반스밖에 없네요.↓ 제 마지는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잘 모르는 분들이에요.따라서 위의 사진상의 인물로 주인공들은 가는 sound 하도록 합니다!!! 사실 미국에서는 군인을 가장 우대 해주기 때문에 그 이후의 역전용사들을 영화화하여 기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개인적으로는 천안함에서 순국하신 분들, 연평해전에서 순국하신 분들을 위해 영화화된 sound라는 소원이 있네요ᅲᅲ(개인적인 사견이니까 태클)


    >


    미드웨이 해전의 배경은 한 942년도지만~Japan의 하와이 기습 작전 달음에 미국에서 2차 세계 대전 참전하게 되어 미국의 참전으로 전세 뒤바뀌어 버린 것은 조금만 찾아보면 다 아시는 것 같슴니다 ​


    >


    미드웨이 관련 여러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니 많은 의견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 흥미롭고 새로운 관점에서 본 것은 원래 믹내에서 서부로 개발을 하려고 하였으나 동부에 모여있던 사람들을 보낼 명분이 없어 Japan이 진주만을 공격하게 되었고 위협만을 위해 습격할 때는 병참기지도 않고 그냥 회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믹내에서 이때라고 생각해서 명분으로 삼아서 많은 사람들을 서부로 이동시키게 되었다고 합니다.(다음 서부는 완전 발전했다) 그리고 운이 좋게도 동부에 있던 함대를 서부에 있던 함대를 서부로 이동시키려면 남아메리카 본인으로 본인이고, 남아메리카 본인지인지인지인지인지인지인 미국 본죠지라와 브라질 침공 준비를 하던 미쿡이 영국 덕분에 파본인마 운항권을 사게 되면서 미드웨이 해전즈 소리에 파본인마 운하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그리고 전쟁준비도 되어 있어, 파봉인마운하를 통해 쉽게 서부로 함대를 옮길 수 있었던 미쿡이 미드웨이로 향할 수 있게 되었고, 그와 동시에 Japan의 잇단 실책으로 인해 미드웨이 해전에서 크게 이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다음 보급로가 끊긴 Japan은 결스토리에서 패전하여 미쿡에게 항복하게 되었습니다!




    >


    #영화 진주만에 앞으로 미드웨이 해전이 1말 나와서 나도 알고 있다구요.여기에서도 처음 1부 진주만 공습 앞으로 1일본 본토로 날아가고는 미사 1폭격한 내용이 처음 나오고 향후 미드웨이 해전에 대한 내용이 개시됩니다.1일본은 본토의 습격을 받은 후 미국에게 참전을 예감하고 미드웨이를 점령하고 보급로 차단을 막으려다, 미드웨이를 점령하는 것입니다는 사실을 진주만 내에 있는 암호 해독하는 부서에서 조사하고 이르는에 대한 미드웨이전을 진두 지휘한 니미츠 제독이 준비를 하고 미드웨이 해전을 승리로 이끈 그 날 큰 미드웨이 해전의 전과 오늘 그 때문에 향후를 보이고 주는 영화입니다!


    ​​


    >


    영화를 보고 난 후, 실은 좀 제 예상과 달리 아쉬웠어요! 미드웨이 해전이라고 해서 배로 싸우는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비행기로 일단 융단 폭격해서 조지고로 마무리하는 식의 전개에 제가 군사 전술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서인지, 생각과는 다른 양상으로 진행되고 있었어요.하지만 비행기의 전투 장면은 정예기 사실적으로 잘 표현된 것 같고, 병사들과 장교들 그리고 장군들까지 각자의 능력을 최대한 인정하면서 각자의 능력치를 최대한 끌어내고 전쟁을 승리로 자신의 간점과 등장인물들 각자의 말을 자주 뒤집고, 개개인의 감정을 순간적으로 잘 뒤집었다고 생각합니다.대신 진주만 습격과 이후 미드웨이 해전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이야기가 띄엄띄엄 건너뛰었다는 감정이 강했습니다.자신의 목숨을 바친 용사들을 기리는 영화라는 곳에서, 자신의 가족들보다 희생국을 위해 자신의 감정을 굳히고 있습니다.​


    그럼 부족하지만 영화 후기는 이걸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