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덕 수능국어] 수능 특강 작품목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8:22

    2월부터는 고교 3이 수능 특강 수업을 듣습니다. 하나 2월 한개 달 사이 이미 출시된 모의 고사 6회와 현대 문법, 중세 문법을 마치고 2월부터 우리 펜스가 본인의 오고 있다^^수능 특강의 수업을 합니다. ​의 연계율이 70Percent입니다. 두둔!!


    연계한다는 것은 똑같이 낸다는 것이 아니라 작가와 작품을 참고한다는 것이군요. 예를 들어 소설의 발단 부분이 수능특강에 자신이 있다면 수능에는 결말을 내거나 작가의 다른 작품을 내놓는 식입니다. 뭐~~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하지만 이번 수능특강에는 낯익은 작품이 많습니다. 작가와 작품 전문을 잘 공부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


    >


    올려져 있는 작품 목록을 한 번 살펴볼까요?친근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소장 문학작품 참고서로 전문과 작가의 다른 작품도 함께 준비해주세요.​​



    >


    >


    ​​​


    >


    >


    ​​


    >



    >


    고전시가&산문의 난이도는 높지않네요.교과서에서 본 작품이 많아요. 하지만 보지 못한 작품들이 몇 개 보이니 철저히 준비해 보세요. 시조 작품은 다 아는 작품이죠?^^​ 2. 현대 시와 현대 소설은 새로운 작품이 좀 되네요.ㅠ 2000년대 이후 작품이 많습니다. 조금이라도 가능하지요?​ ​ 3. 국이쟈싱 수필의 갈래는 길이가 덱무 깁니다. 하지만 절대 놓칠 수 없어요. 글이 길지만 빨리 읽고 문제와 연결해서 푸는 연습, 또 연습을 해야 돼요. 비교적긴글이있지만문제는난이도가높게출제가되지않기때문에이야기네요. 예정을 잘 세워서 공부해 보세요. 한번에읽는것이중요하지않습니다. 고전은 특히 읽혀진다구 해석할 수 있어요. 꼭 1작품에서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그러면 다른 작품에 자연스럽게 적용됩니다.혜연에서는 이미 여름방학 동안 고전시가를 제외한 채 고전은 산문 쪽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친구들 모두 예정해서 공부하도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