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2024년 양산 목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3:48

    >


    이 231너무 나는 발표를 했 슴니다.현대 자동차가 미래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향상과 지분을 50대 50을 투자하는 조인트 벤처(JV)설립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입니다.


    >


    앱은 이 20일 7년 델파이에서 분리된 업체에 자율 주행 SW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선두 그룹 회사로 꼽힌다 슴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글로벌 자동차 업체로부터 지분 투자 등 협력 구도를 적극적으로 만들지 않았던 것이 현대 차 그룹 입장에서 "최상의 파트"당신이 생겼습니다.


    >


    현대 차 그룹과 앱은 총 40억달러(약 4조 7740억원)을 출사하기로 했습니다.이 금액은 현대차그룹이 미래차 분야에 투입한 역대 최대 규모입니다.


    >


    현대 차는 완전 자율 주행 기술에 올인했고 2022년까지 자율 주행 기술을 상용화하고 2024년에 본격적으로 양산한다고 했습니다..이미 현대차그룹은 완전 자율주행차 기술 확보를 위해 미국 인텔(통합제어기 센서), 메타웨이브(고성능 레이더), P. 오토마타(인공지능), 오로라(자율주행개발), 한국 바이두(자율주행개발), 이스라엘 옵시스(고성능 레이더), 러시아 얀덱스(로보택시 시범사업) 등과 손잡고 개발했습니다.


    >


    이번 앱티브까지 합치면 모두 8개사가 된다.현대차는 자율주행차가 전기자동차보다 수소차에 더 적합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정의선(사진)부장은 앞으로 자율 주행 차가 레벨 4,5수준에서 다른 전력 소모가 클 것이기 때문에 가장 최근의 같은 배터리의 전기 자동차에서는 한계가 있다고 했습니다..그래서 장거리를 운행할 수 있는 수소 전기차가 자율주행차로도 적합하다고 했습니다.즉 자율주행과 수소전기차는 서로 맞물려 개발되고 수소전기차는 자율주행의 좋은 플랫폼이 된다는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