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C내몸을 부탁해 '여드름'편 -한의사 박정열 원장 출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1:06

    KBC '여드름' 편 광주 경희대 한의학박사 박종열 원장님 방송 출연!


    >


    >


    광주 방송 KBC"내 몸을 부탁하고" 제48회에 수수-현대인들이 흥미 있는 주요 질환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 등의 최근 의학 정보와 건강 상식을 MC, 해당 전문 분야의 의사, 패널들의 대화를 통해서 시청자가 쉽게 풀어 주는 의학 정보 프로그램이다.KBC건강한 토크 쇼"내 몸을 부탁하고" 제48회<여드름>방송 일시, 본 방송]2017.3.15.(물)p.m. 6:15~7:15[재방송]2017.3.18.(토)a.m. 9:55~10:55녹화를 향하고 kbc광주 방송 1층에 도착해서 작가에게 연락을 드리고, 한 커트!찍었습니다.


    >


    작가님의 안내로 kbc광주방송 분장실에 갔습니다.패널인 일명 '떡배' 최준배 씨가 제일 먼저 환영해주셨습니다또 긴장을 풀어주는 센스~가 만점입니다


    >


    오늘 '내 몸을 부탁해' 출연진 모두의 화장, 머리 손질을 안 해줘서 바빠요.


    >


    드디어 내 차례전라권역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다.


    >


    kbc광주 방송 4층 스튜디오에 오르고 스텝들과 인사를 하고 방송 촬영의 안내를 받습니다.각 스태프 분들도 카메라 옆에 대본을 놓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하시는 거네요.


    >


    세트장 뒷모습이 조금~(゚)나 됐네요. 세트장의 비밀~


    >



    >


    주말뉴스와오후뉴스에서만난박재현,한수정아나운서도만나서반가웠습니다.생방송 투데이에서 활약하는 양현지, 오원화, 최준배 패널 분들의 편안한 대화 덕분에 즐겁고 힘들지 않게 방송 녹화를 마쳤습니다.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 0분 정도의 짧은 한의사 박촌 욜 원장의 강의가 있거든요.사춘기의 여드름을 방치하지 않고 곧바로 치료하지 않으면 되돌리기 힘든 상처를 주는 1수이 쯔코 시간과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인 치료를 가능한 이유를 설명하고 주었습니다.


    >


    청춘 꽃 여드름 때가 되면 사라지는 여드름? 성인 여드름에 대한 애매한 소문의 진짜와 여드름의 원인, 치료법, 소의 맛있는 음식, 생활관리법, 한의학으로 여드름을 보는 관점까지. 알찬 정보를 갖고 유익한 방송으로 한의사 박종열 원장이 뵙겠습니다.3월 15일 수요일 18시 15분에 방송되는 'KBC내 몸을 부탁하고'-여드름 방식 본방 사수 부탁 드립니다. !!!


    >


    만약 시장을 놓치신다면 KBC 홈페이지인 아래를 클릭해 주시고, 광주, 여드름에 대한 전문의의 설명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다시 보기 코자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http://www.ikbc.co.kr/jw_2ds/?code=health0첫&mode=list&menu_id=57:4첫 2:4첫 4


    이상 박종열 원장님 사춘기 여드름, 성인 여드름에 대한 방송록 획기였습니다.


    여드름의 치료는 압출 등의 피부에 직접적인 치료에서 살아 있는 버릇의 교정, 원인파악, 약 등 다양한 비결이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나쁘지 않은 분들에게 필요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