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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틀그라운드 [ 배그 ] PC 1.0 버전 패치노트 #28 정리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2:49

    안녕하세요! 해피해요.20하나 9년 4월 하나 71일 배틀 그라운드에서#28패치 노트를 유 출하의 것이었습니다.컴퓨터 버그는 카페를 잘 확인하지 않아 패치노트가 유출된 것을 최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좀 늦었지만 바로 PC 하나.0버전 패치 노트 정리를 합니다.


    * 총기별 건플레이 실력 확인 가능 * 결과에 따라 특별한 보상 획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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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로운 성장형 콘텐츠 시스템의 하나. 무기 전문 의리는 플레이어의 무기 사용 결과에 의해서 무기 XP를 얻어 레벨을 올리는 시스템 2. 해당 시스템은 시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경험치를 쌓아 본 인 가소리 3. 각 무기별로 최대 하나 00수준까지 달성 가능 4. 로비에 세로프게 만들어진 전문 의리 테프에소프레ー야ー의 무기 사용 정보와 마지막 성냥 결과, 획득한 총보상을 확인 가능 ​*무기 전문 의리 보상 하나. 보상은 총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보상은 전문 의리의 달성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 ​ 2. 정말(Charms)하나)무기로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각 무기별로 5레벨마다 세로프게 참을 획득 가능 3)무기 스킨과 함께 사용 가능 3하나:획득한 참은 로비 내 보상 탭에서 장착·해제 가능.그런데 장착하면 인계아서 확인 가능 4) 참던 시장에서 거래 불가, 상사에서 판매 불가능 ​ 3. 메달(Medals)하나)매치 중 무기와 관련한 조건을 달성하면 해당 보상에서 메달을 따는 일종의 업적과 같은 보상 2)각 메달은 중복으로 획득 가능. 누적 획득 개수도 확인 가능 ​ 4. 티아의 엠블럼(Tier Emblems)하나)무기마다 달성한 본인의 수준에 맞는 엠블럼을 획득 가능 2)티아는 최대 하나 0단계까지 거둘 수 있을지 소리 ​*무기 XP획득 카쥬은 하나. 게이입니다 마치 내에서 아래의 조건을 달성할 경우 무기 XP를 획득 가능 하나)상대를 제압했을 때(제압 하는 메달을 따는 이드 뺀 새로운 개념)하나 하나:솔로 모든 것에서부터 상대 플레이어를 처리할 때, 하나-2:듀오 본인 스쿼드 모든 것에서부터 상대 플레이어를 키죠 루시키고 본인, 상대 팀의 최우의 한 사람을 처치한 때 2)기절 예는 즉사시킨 거리에 의해서 무기 XP를 추가로 획득 가능 3)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힌 경우 4)상대로 헤드 샷을 성공시켰을 때 5)위의 조건을 달성한 뒤 생존 시기에 의해서 추가 XP를 획득 가능 ​ 2. 기절 예는 즉사의 결정은 배틀 그라운드의 기본 룰을 따르는, 이하의 경우 XP를 획득 불가 한개)한국군에 피해를 줄 경우 2)환경적 요인으로 혼절시킨 경우(블루존, 나쿠사, 레드 존. 차량, 익사 등)3)투척 무기, 근접 무기를 이용하고 피해를 줄 경우 ​ 3. 그런 매치로 얻어지는 무기 XP에 상한이 있는지 소리 ​*제압 기록은 전문 의리-무기 페이지의 마지막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가. 해당 페이지에서 킬 기록으로 표시되는 것을 제압 기록으로 표시하도록 수정 * 무기 전문의의 자세한 이야기는 '무기 전문의 관련 개발 일지' 확인


    *엘란 겔 2차 스폰 리바 란신 구 하나. 이전 개발 일지를 통해서 엘란 겔 밸런스 조정에 대해서 알려진 것처럼 에랑겔의 나의 플레이에 패턴에 대해서 지속적 연구, 분석, 리바 란신 구 작업의 추가적 일환으로서 2차 스폰 밸런스 조정 작업 ​ 2. 에란 겔에 스폰 모든 오링이템의 총량을 약 28%증가 ​ 3. 오링이템의 전반적인 스폰서 수량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플레이에서 중요도가 높은 아이 템이 더 많은 스폰서처럼 수정 하나)무기 스폰률은 이후그와 함께 상승 하나 하나:AR의 스폰율이 약 64%하나-2:DMR의 스폰율이 약 하나하나 4%하나-3:SR의 스폰률이 약 하나 77%증가 2)장비류 오링이템의 스폰율이 소폭 증가, 2수준 장비 비율이 특히 증가 3)회복 오링이템스퐁율이 소폭 증가 ​*에랑겔 블루존 리밸런싱 시험(테스트 서버)하나. 엘란 겔 블루존 개선을 위한 테스트 목적으로 테스트 서버에서만 엘란 겔 블루존을 조정하는 작업 실시 2. 해당 테스트는 에랑겔 블루존에 대해서 손 어느 것이 점검적인 목적에서 열리는 것이며 이에 대한 플레이어의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 ​ 3. 해당 내용이 라이브 서버에는 반영될 거 없다는 것, 그러므로, 라이브 서버에서는 블루존 세트의 변화 없이 종전과 같은 에랑겔의 블루존을 유지 ​*겝니다 제 효과음 개선 하나. 오링이템사웅도의 개선·하나)기존에 각종 아이 시스템을 습득, 투기, 탈부착할 때 사운드가 오링이템 특성마다 연출되지 않고 동일한 사운드가 출력되는 현상이 있고 그것을 위한 개선 작업 진행 하나 하나:지금 오링이템 관련된 사운드가 지루하지 않고, 보다 실제적으로 연출되도록 오링이템카테고리ー별로 해당 사운드를 최대한 세분화 ​ 2. 차량 서스펜션 사운드 추가 하나)주행 중 차량의 서스펜션 사운드가 연출되도록 수정 하나 하나:굴곡이 많은 요철 지형, 착지 형세 등에서 차량의 종류에 의해서 다른 사운드가 출력되도록 설정 하나-2:TPP, FPP의 전부다 특성에 맞게 사운드를 조정하여 출력되도록 설정 * 연막탄 연막효과 개선 하나. 연막탄이 폭발한 위치에서 1km이상 떨어진 위치에서 옵서버 가령은 플레이어가 빨리 진입해도 효과가 시점에서 끝나도록 동기화 작업을 진행 중 차량 아이니메ー션의 개선 1개. 차량의 각종 라이트가 켜지는 효과가 추가 하나)차량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엔진이 켜질 때 헤드 라이트, 미등과 계기판에 빛이 들어오는 효과가 추가 2. 불이 들어오는 효과만 있고 주례 뵤은쵸은 더욱 밝아지며 참게입니다. 플레이는 영향 없이* 도어 개폐에 아이메 개선에 하나. 차량이 문 앞에 있을 때 문을 열거나 닫거날 결정 기준을 개선. 부위별 공격 때 피해량 계수의 소정 1개. SR로 몸통 공격 때 피해량 계수를 하나 50%로 하나 30%로 감소 2.AWM의 피해량이 하나 20에서 하나 05로 감소


    *서바이버 패스 3: 오고 1카드가 출시된 뒤 미션의 결과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했으며, 미션 이이에키에 대한 플레이어의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점검하고 1부 미션의 이이에키울의 제거, 난이도 조정하는 작업을 실시 ​ 하나. 데 1리 미션:하나 6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고 난이도가 높은 4개의 미션을 제거 2. 위클리 미션:하나 6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고 난이도가 높은 6개의 미션을 제거 3. 도전 미션:5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


    상점 UI 개편 하나. 맛보기로 확대/축소 기능을 추가·하나)마우스의 스크롤 때 마우스 위치에 의해서 해당 부위를 확대/축소 가능 2)캐릭터의 확대 때 하단에 캐릭터 맵 UI가 등장 2하나:총 4개 부위(머리, 상체, 하체, 발)을 확대해서 볼 수 있기 2-2:확대된 부위가 캐릭터 맵 UI에서 표시되서 더 알기 쉽도록 수정 2-3:캐릭터 맵 UI에서 다른 부위를 클릭하면 해당 부위에 보는 위치를 이동 가능 ​ 2. 무기, 장비 맛보기로 상/아래 회전이 가능 3. 무기, 장비 맛보기로 회전 중에 마우스 클릭을 놓고 가면 처음 위치로 돌아가기 ​*멤버 UI의 개편 한. 팀원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팀원들의 부스트 게이지를 팀UI에게 보여주도록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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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체화면 설정 변경일. 텍스트 입력 시 충돌이 발생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전체 화면 전체를 선택한다. 안으로는 전 화면에 적용되어 로비에서는 전체 화면(창)전체에서 고정되도록 설정 날)전체 화면:쿄다 내-전체 화면/로비-전체 화면(창문)2)전체 화면(창문):게이야 저의-전체 화면(창문)/로비-전체 화면(창문)3)장 쵸은치에:게이야 저의-장 쵸은치에/로비-장 전 최 ​*생존 타이틀 시즌 3의 개요 페이지 UI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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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시즌 종료 보상 확인표에서 3단계에서 표시된 것을 4단계까지 보이도록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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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앞으로 승급 보상까지 필요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UI가 추가


    * 맵 로드 시 발생하는 지연현상을 최적화하여 전체적인 로드시절을 단축.


    * 옵서버 기능 개선 최초. 킬 메시지의 개선, 첫)개인과 팀 메시지 사이의 혼동을 막기 위해서 기존에 있던 개인 다수 킬 텍스트 메시지(RAMPAGE/EXECUTIONER/MASTERFUL/CONQUERING)을 삭제하고 킬 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 2)팀 다수 올랐을 때 등장하는 텍스트 메시지는 종래와 같이 표현 3)팀 다수 키르 달성 시 스쿼드 이미지 효과를 각각 다르게 연출되도록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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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연막탄 타이머 UI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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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연막이 사라지는 타이밍을 나타내기 위해서, 각각의 연막에 타이머를 나타내는 UI을 추가 2)타이머는 연막이 생성되는 시점부터 시작되고 약 40초간 계속 3)게이지가 약 20%정도 남은 시점에서 UI가 빨강으로 변경되어 올림 이콘이 흔들리는 3-최초의:첫 0퍼센트가 남은 시점부터는 2배 빨라진 속도로 오린 이콘이 흔들리게 된 4)반경의 첫 00m이상에 시점이 높아 지거, 자신 먼 연 흙 해당 UI는 보이지 않게 되는 것 5) 멀어지는 거리에 의해서 UI의 크기, 자신의 투명도가 조절 ​ 2. 플레이어 추방 기능 추가〃)플레이어 목록에서 플레이어의 이름 위에 마우스 우 클릭 시로 추방 버튼이 자기 타자 신고, 다시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메시지와 함께 플레이어를 추방 첫:요시다 도중에서 추방할 수 있도록 수정


    한 다시 보기 에디터에서 플레이어의 이름 위에 마우스 우 클릭 시 신고 버튼이 자신의 타자 싱묘, 다시 마우스 우 클릭 시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2. 다시 보기 기능의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올해 버전의 다시 표시하는 이상은 더 이상 재생이 불가능 ​


    1.2주년 기념 모자 에키템의 판매 기간이 4월 24일(수)에 판매 종료 1)2주년 기념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에키템로 기간 내에 반드시 획득 ​ 2.FACEIT Global Summit푸드나 가면 이야기 템이 4월 24일(수)에 판매 종료 1)해당 에키템 수익의 25Percent가 FACEIT Global Summit참가 팀에 전해지는 만큼 에키템 구매를 통해서 응원하는 팀에 힘을 주고 희망


    *월드 최초* 특정의 철조망에 사격시에 철조망데 거미로 피해를 주지 못한 현상을 수정 2. 망가진 철조망 밑에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 1반 처음이다. 기절과 킬 메시지 화면 노출이 지연되는 현상을 수정 2. 상호 작용 UI의 활성화 중에 사망 시 관람 시점에서 상호 작용 UI가 지속적으로 보이는 현상을 수정 3. 오토바이 운행 중 특정 동작에 의해서 오토바이가 넘어지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 4. 차량 이동 상태에서 시스템 메뉴를 열때, 차량이 계속 이동하는 현상을 수정 5.UAZ차량 종류별로 최고 속력이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6.FPP시점에서 고구마 투 사용 후 마우스로 회전시 캐릭터의 형태가 부자연스러운 현상을 수정 7. 수류탄 폭발 후 지역에 그을린 효과가 캐릭터에 보이는 현상을 수정 8. 특정 귀추에 바룰 한쪽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9. 특정 헤어 스타 1에서 야구 모자 착용 때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 첫 0. 펑크 덱쿨 장갑 착용 시 캐릭터 텍스처가 끊는다빼고 들어가는 현상을 수정 쪽쪽. 모피 코트 착용 시 벨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 첫 2. 여성 캐릭터의 특정 헤어 스타 1과 캡 모자, 장착 시, 머리카락과 얼굴이 겹치는 현상을 수정, 첫 3. 제일 인칭 시점에서 수영을 할 경우 캐릭터와 그림자의 헤엄치는 모습이 다르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 첫 4. 다시 보기로 마스크의 폭발 시점을 보고 타임 라인을 앞 시간으로 점프할 때마다 폭발 소리가 계속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 첫 5. 지나치게 부활 캐스팅 UI가 0에 머물고 있는 상태에서 부활이 완료되지 않은 현상을 수정, 첫 6. 정조준할 때 캐릭터가 댐으로 이동할 경우 범위가 떨리는 현상 수정을 수정, 첫 7. 맨주먹 상태에서 1부, 지형을 넘는 동작시에 오른 손이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 첫 8. 권총을 갖고 있는 상태에서 무장 해제 시 기본에 조준점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 첫 9. 셔츠(그레이)의 장착용 시 다른 외형의 셔츠에 보이는 현상을 수정 20. 할리퀸-디스 릴 몬스터 의상 착용 중 흙, 물이 고여 있는 지상 이동 때 바루 소리가 안 들려는 세태를 수정 2처음이다.우오쵸은치에랑킹 UI확인 시, 9개국 이상으로 설정된 별명에 특정 문구가 포함된 경우는 "..." 줄일 표시가 다른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2. 게임 내에서 다시 접속하다면 사용하던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 23. 수직 감도 배수의 설정 시에 배수 옵션이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4. 게임 내에서 'P'버튼 클릭 시 활성화되는 서바이버 패스 미 션에 상단에 'R'UI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5. 그림자 옵션" 높은 "이상으로 1부 건물 내부가 점멸하는 현상을 수정 26.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짱의 사후, 관람 대상으로 관전과 프리 캠을 반복할 경우 옵서버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


    이상 해피했었습니다.감사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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