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 남자배우] 임하나-린이(林一:L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02

    ​​​​


    ​ 당 1제가 가지고 온건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로 쿠에 0101역을 맡았던 린이 GQ잡지사와 최근 웨이보에 실린 사진입니다~~​


    >


    ​ 날(林 한:linyi)​ ​ 1999년 1월 11한센 키:187cm의 대표작: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크우에이이 역 ​ ​ GQ관련 사진을 보면 역시 화보 천재성이란 스토리이 딱 맞네요 보는 내내 감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해도 딱 맞을 것 같아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


    >


    >


    >


    >


    >


    >


    >


    ​ 색감도 다양하고 청량감도 느껴지지만 그 중에 정말 분노 1 하는 외모 고화질로 다운하려면


    ​​


    이는 린이가 7월 11하나로 웨이보에 게재한 사진 ​


    >


    >


    >


    >


    >


    >


    >


    >


    >


    노란색 화보에서도 살아남네요...


    ​​


    린에 관한 소식을 계속 받고 싶거나, 사진 및 브이로그를 보고 싶다면...




    ​ ​ ​ ​ ​ ​ ​ ​ ​ ​ ​ ​#중국 드라마#쥬은도우#중국인 배우#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하야시 1#린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