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포영화 R 등급 흥행수익 순위 TOP 하나하나을 알아보 za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2:50

    정말 그래서, R등급은 하나 7세 이상만 볼 수 있다.


    >


    TOP하나하나 스크림 2$하나 0하나, 363,30하나 많은 패러디를 나는 공포 영화이다. '스크림' 시리즈는 개인적인 생각이라 재미있었다. 특별히 무서운 장면은 없었지만 깜짝 놀랄만한 장면은 갖췄다.


    >


    TOP한 0공 죠링 2$하나 02,470,008의 공포물에서 본인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제임스 왕의 작품 중 하봉잉이었다  제임스 왕은 공포영화의 거장으로 인시디어스 시리즈와 아이본인벨, 서우, 라이트아웃 등 유명 영화를 만들어냈다. 저는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는데, 허위로 줄거리가 없어서 심장이 멎을 뻔 했어요. 아무리 본인 갑자기 미끄러져서 본 원은 몬스터가 많은지 자세가 경직되어 몸을 움직여1수가 없었어요 그 때문에 영화관을 뚫고 본인에 왔을 때 김 1번처럼 잠을 잘지 감정했습니다


    >


    TOP 9스크림$첫 03,046,663스크림 시리즈의 제일탄 핼러윈 가면을 만든 영화 스크림 이 영화는


    >


    TOP 8망상 이야기의 액티비티 3$104,028,807의 저예산으로 흥행한 공포 영화의 액티비티 시리즈 이 영화는 우리 자신 라에송 사랑을 받지 않는다. 네이버 평점만 봐도 아무리 자신의 파라노 이야기 액티비티 시리즈를 싫어하는지 알 수 있다.


    >


    TOP 7뱀파이어와 인터뷰$하나 05,264,608이 영화는 브레드 투의 피트와 톰 크루즈의 어린 시절 미모를 느낄 수 있는 영화 이프니다니다. 이 영화는 이야기 자체로 뱀파일러로서의 삶을 인터뷰 형식으로 관객들에게 보여줍니다.  조니 デ이 톰 크루즈 역을 맡을 수 있었대요.TOP 6망상 스토리의 액티비티$하나 07,9개 8,8개 0망상 스토리 시리즈 중 한 편에서 본인라 정에서도 호평을 받은 작품에서 신선한 촬영 방법으로 호평을 받앗움니다.


    >


    TOP 5공 죠링$137,400,141제임스 왕 감독을 공포 영화의 거장으로 불리게 된 영화 이 영화를 나는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가끔 이 가혹하지 않다고 TV에서 컨졸링을 하고 있었어요.그래서 뭘까? 라고 보았지만, 가끔 후회했습니다. 왜냐하면, 매우 무서웠기 때문입니다. ( ́;ω;`)


    >


    top 3겟 아웃$175,484,140의 저예산으로 쵸데팍을 친 영화 예산의 몇십배를 번 영화 겟 아웃 중 나쁘지 않다고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어요 100만명이 겟 아웃을 보았습니다. 이 영화는 인종차별 문제를 다루는 영화이고 코미디언이었던 조던 필레가 아내로 만든 영화인데 아마추어 감독이 이만한 영화를 만든다는 건 내용도 안 되지만 조던 필레는 만들었습니다. 조던 지느러미는 천재입니다 top 2엑소시스트 총$232,906,145영화의 장르에 큰 족적을 남긴 작품으로 나쁘지 않다고 검은 사제라는 영화, 강동원 김윤석 최고의 두 배우가 주연의 영화로 우리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은 소재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어 대단한 작품이었다 어쨌든 엑소시스트는


    >


    TOP한 IT총$266,096,375원래 이 영화는 호평을 받고 개장 수익이 두배로 뛴 작품으로 본인 라에송의 광대가 알려지고 이와 같은 트렌드를 모으지 않았지만 미국 은 광대 공포증까지 있는 본인의 연예인을 두려워한다. 저는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는데 무섭지 않고 유치했어요. 청소년 사촌기 영화 같았어요. 공포영화에서는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영화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 영화는 리메이크 작으로 한 990년에 피의 광대가 개봉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