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따알화산 폭발 용암분출시작..추가 폭발 찬스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0:11

    필리핀 타알 화산 폭발 용암 분출 개시, 추가 폭발의 기회는?​#필리핀 화산#타알 화산#, 마닐라 공항 폐쇄 ​ ​ 하나 2일 화산재가 분출하기 시작한 필리핀 마닐라 인근 타알 화산이 하나 3일 새벽, 용암을 분출했다고 생각하지만 ​ BCC등에 따르면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는 타알 화산에서 마그마 분화를 일으키고 천둥 번개를 동반하며 약한 용암을 내뿜었다고 전했습니다.​ 하나 2일 오후 하나시부터 타알 화산 성주 분지 화구 내부에서 활발한 증기가 활동이 있고 이것이 하나 3일 오전 2시 49분부터 4시 28분까지 마그마 분화로 발전했다고 생각하지만 또 추가 폭발 기회 우루 밝히기도 했습니다.​ 타알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에서 한 977년 폭발 이후 43년 만에 폭발했어요 폭발 그 때 하나 300명과 200명이 각각 사망하는 등 큰 피해를 남겼지만 이번에도 큰 걱정이다.​ 현재는 연구소는 화산 경보를 5단계 중 4단계로 끌어올린 상태에서 위 함. 수준폭발이몇시간몇일에이루어질기회가높은정세라고합니다.


    >


    ​, 마닐라 공항은 121저녁 6시부터 폐쇄 항공기 170개 이상이 결항했고 항국 당국은 마닐라 공항의 활주로 등에 화산재가 떨어지고 항공기 운항을 무기한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무기한 중단됐지만 131낮 11시 45분부터는 1부 구간 이정상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네요.연합 뉴스에 의하면, 한국 대사관은 같은 날, 한동만 대사와 만납니다.재훈 총영사의 주재로 2차례 대책 회의를 열고 우리 나쁘지 않다고 교민과 관광객 등의 피해 여부와 공항 운영 그이츄이울 파악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아직 한국인의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


    필리핀 화산의 추가 분화가 없기를 바라며.포스팅이 끝납니다.열펌프 전문 미용실 전국체인모결헤어팀


    >



    댓글

Designed by Tistory.